농협銀, 인터넷전문가협회상 3관왕 등극
상태바
농협銀, 인터넷전문가협회상 3관왕 등극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11일 09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농협은행(행장 신충식)은 '제9회 웹어워드코리아', '인터넷에코어워드', '스마트앱어워드'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해 3관왕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제9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서비스 이노베이션 대상을, 인터넷에코어워드에서 사회공헌 통합대상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고객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들 행사는 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한 것으로 국내 전문평가위원들이 한 해 동안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올린 웹사이트, 인터넷 생태계와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한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웹사이트는 다양하고 선도적인 웹 서비스 제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서비스분야 이노베이션 대상'에 선정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장애인 웹 접근성 향상과 사이버농협독도 사이트를 통한 독도사랑실천 등 e금융을 활용한 인터넷 사회공헌 서비스 제공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공헌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동호회 통장 내역과 일정관리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앱 '내가총무다'는 '고객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농협은행은 이번 수상을 기념,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고객사은 퀴즈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모바일해피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와 모바일웹(m.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