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시크릿' 멤버 개성 살린 블소 의상 아이템 출시
상태바
엔씨소프트 '시크릿' 멤버 개성 살린 블소 의상 아이템 출시
  • 문유진 기자 eugene@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7월 25일 11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 온라인 게임인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걸그룹 '시크릿'의 개성을 담아 특별 제작한 시크릿 의상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의상 아이템은 블소만의 독특한 의복 스타일을 모티브로 했다. 시크릿 멤버의 특성을 반영해 게임 속 4개 종족(건, 곤, 린, 지)과 시크릿 멤버 4명의 개성이 잘 조화되도록 디자인 됐다.

엔씨소프트는 시크릿 의상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시크릿 의상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엔씨소프트는 런던올림픽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면 재미있는 외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블소는 지금 금빛 물결'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재미있는 외형의 '도끼 머리띠'를 얻을 수 있다. 또 '태릉문의 인장' 아이템을 모으면 특별한 외형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택헌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 전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블소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문유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