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코레일유통, 방한 외국인 대상 '쿠폰 1만장' 배포
상태바
"한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코레일유통, 방한 외국인 대상 '쿠폰 1만장' 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문의 해 상반기 환영주간 공동 프로모션 참여
서울, 용산, 부산, 압구정로데오역 매장 증정⋅할인 혜택제공
전국 주요 KTX역 광고매체 통해 한국방문의 해 홍보 영상 송출
서울역 광고매체에 한국방문의 해 상반기 환영주간 홍보 영상이 송출되고 있다.(사진제공=코레일유통)
서울역 광고매체에 한국방문의 해 상반기 환영주간 홍보 영상이 송출되고 있다.(사진제공=코레일유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증정·할인 쿠폰 1만장을 배포한다.

코레일유통은 한국방문의 해 상반기 환영주간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해 철도역 상업시설에서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무료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인천, 김포, 김해 공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은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쿠폰을 제시하면 자체 브랜드(PB) 무라벨 생수인 '행복할 수'를 무료로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인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직영카페에서는 쿠폰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외국인 고객에 한해 서울의 상징적 공간이 그려져 있는 마그넷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은 서울, 용산, 부산, 압구정로데오역 코레일유통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은 행사 기간 중 전국 주요 KTX역 광고매체 통해 한국방문의 해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코레일유통 유원종 유통사업본부장은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주요 이동거점인 철도역사에서 방한 외국인들을 환영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공공기관으로서 한국을 알리고 다시 오고 싶은 한국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