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정기보험 상품으로 '보험다모아' 최저가 보험 1위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정기보험 상품으로 '보험다모아' 최저가 보험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대표이사 김영석)은 자사 상품 '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가 생명·손해보험협회 공동 운영 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낮은 보험료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별도의 보험설계사 도움 없이 고객이 직접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디지털보험사로서의 역량이 확인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디지털생명보험사로서 설계사 없이 고객이 24시간 365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웹이나 앱을 통해 정기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은 줄이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의 정기보험을 저렴한 보험료로 제공했다.

아울러 이번 정기 상품 개정에서 더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그 결과 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가장 저렴한 정기보험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합리적인 보험료로 정기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상품 개정을 진행했고 그 결과 '보험다모아'에서 가장 저렴한 정기보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라며 "기존에도 '정기보험'하면 라이프플래닛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이번 개정을 통해 명실상부 정기보험의 명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