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후원
상태바
프로-스펙스,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서울 올림픽회관서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 계약 체결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위한 스포츠 의류, 용품 및 고기능성 신발 지원
▲ 프로-스펙스 X 대한장애인체육회 업무협약식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 프로-스펙스 X 대한장애인체육회 업무협약식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로-스펙스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도약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회관에서 이뤄진 이번 협약식은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모두가 함께하는 스포츠로 건강한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세상의 모든 움직임을 지지하는 프로-스펙스의 가치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4년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을 통해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오는 8월에 열리는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의 시상복부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복 등 의류와 가방, 그리고 고기능성 신발까지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