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 성문안, 어린이날 맞아 패밀리 다이닝·이벤트 프로모션
상태바
오크밸리 & 성문안, 어린이날 맞아 패밀리 다이닝·이벤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사진=HDC 리조트]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사진=HDC 리조트]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HDC 리조트는 다음 달 어린이날을 기념해 패밀리 다이닝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HDC 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밸리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과 잔디 광장 등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성문안의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에서는 다음달 3~6일 패밀리 스페셜 런치 코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 패밀리 런치는 애피타이저 '판자넬라 샐러드'를 비롯해 '소고기 탈리아타 스테이크', 트러플 페이스트·버섯 풍미의 '풍기 피자', '탈리올리니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중 선택 가능한 메인 3종을 선보인다.

또한 페이스트리 사이에 체리와 커스터드 크림을 채운 '주페타 디저트'로 마무리되는 3코스 옵션이나 '토마토 부르스케타'와 '투스칸식 치킨 수프' 에피타이저에 '소고기 탈리아타', '마리네이드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카르보나라 파스타' 중 선택 가능한 메인 4종, 헤이즐넛 초콜릿·수제 무화과 잼·바닐라 젤라토의 '잔두야 로세 디저트'가 제공되는 4코스 옵션 중 기호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코스를 이용하면 담백한 소스와 수제 리코타 치즈, 직접 반죽한 생면 등 어린이들의 입맛과 건강에 좋은든 키즈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오크밸리 빌리지 센터 2층에 위치한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는 다음달 4일부터 곳곳에 귀여운 데커레이션과 어린이날 특별 코너가 추가된 패밀리 특선 디너 뷔페를  2부 제로 진행한다. 

한식과 양식, 중식이 어우러진 갖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특제 레시피 양념에 숙성한 양갈비와 LA갈비, 미니 버거, 유니 자장면, 열무 국수 등을 전문 셰프들이 가장 맛있는 온도로 조리해 제공하는 즉석 코너 '라이브 스테이션'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제 떡볶이, 바비큐 폭립, 치킨, 피자 등의 메뉴를 선보이는 핫 디쉬 코너 △연여회, 문어 세비체,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준비된 시푸드 코너 △초콜릿 퐁듀 분수대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젤리와 디저트 등이 가득한 키즈 코너가 추가로 운영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유쾌한 피에로가 풍선 아트를 선보이며 캐릭터 수제 쿠키와 롤리팝 캔디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5일 어린이 날 오후에는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뛰놀며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 빌리지센터 앞 잔디광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대형 비눗방울로 아이들을 감싸는 '버블쇼 퍼포먼스'와 전문 캐리커처 작가들이 15분 동안 개성을 살려 그려주는 '초상화 이벤트', '플리마켓'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