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 출시
상태바
쿠쿠홈시스,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쿠쿠홈시스가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24년형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2는 강력한 BLDC 모터와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을 조합해 빠르고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최대 분당 11만 회까지 회전 가능한 BLDC JET 2.0 모터로 강력한 제트 바람을 만들어 모발에 스며든 수분을 빠르게 건조한다. 일정하게 온도를 유지하는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은 과도한 열이 모발에 전달되지 않도록 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게, 저소음도 특징이다. 신제품 무게는 299g이며 보통 대화 수준인 69dB의 작동 소음을 낸다.

제트블로우 S2는 바쁜 아침에 사용자가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최적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구성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버튼 조작 없이도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온도와 바람세기를 다음 사용 시에 동일하게 제공한다. 3가지 노즐을 통해 다채로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 스타일링 노즐은 바람을 집중시켜 정교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스무딩 노즐은 부드럽고 강력한 바람을 일으켜 빠르게 모발을 건조한다. 풍성한 뿌리 볼륨과 자연스러운 헤어컬을 만들 때는 디퓨저 노즐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제품 뒤쪽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설정 온도와 풍속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온도와 풍속은 각각 4단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최소화하며 정교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짧은 앞머리도 섬세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1단 바람세기를 기존 모델 대비 15% 줄여 모발이 날리지 않으며, 1000만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를 발생시킨다.

이 밖에도 냉풍 버튼을 3초간 누르면 8초간 모터가 역회전하며 필터망의 이물질을 제거하는 '이지 필터 클리닝' 기능으로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