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북미 최대 표면실장기술 전시회서 장비·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한화정밀기계, 북미 최대 표면실장기술 전시회서 장비·솔루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C APEX EXPO 2024'에 참석…XM520·HM520 시리즈 출품
자체개발 생산관리·운영 종합 S/W 시스템 'T-Solution'도 공개
[사진=한화정밀기계]
[사진=한화정밀기계]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한화의 제조 솔루션 기업 한화정밀기계가 북미 최대 표면장실기술(SMT) 전시회에 참가해 관련 장비 및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이성수)는 9~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에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IPC APEXEXPO 2024'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매년 전 세계 400여 개 제조사가 장비를 출품하고 약 3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업계 주요 전시회다.

한화정밀기계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품종 대량생산에 적합한 'XM520' 시리즈와 소품종 대량생산 라인에 최적화된 'HM520' 시리즈를 출품했다.

특히 XM520은 시간당 전자부품 10만점을 장착할 수 있는 범용 고속 칩마운터로, 초소형 부품부터 이형 부품까지 빠른 속도로 실장이 가능하다. 

또한 부품 공급 장치인 Side Tray Feeder가 결합된 장비도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이는 북미 시장의 특별 요구사항을 반영해 XM520의 Single Lane을 적용하여 개발한 장비로 추가 공간 없이 대량의 이형 부품을 고속으로 장착할 수 있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SMT 장비 외에도 생산라인의 가동 효율을 극대화한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T-솔루션'도 선보였다. 생산 계획 수립 및 이력 관리, 생산설비 원격 관리, 장비의 유지·보수 시기 예측 등 기능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강태우 한화정밀기계 미주법인장은 "미주 시장의 환경을 고려한 생산 제품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글로벌 대형 EMS와 최첨단 전장 회사 등을 적극 공략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