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무케렌시아' 통해 '더 현대 서울' 입점
상태바
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무케렌시아' 통해 '더 현대 서울'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공식수입원 ㈜컨텍)'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케렌시아(MUH QUERENCIA)'를 통해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 입점 했다.

'무케렌시아'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세계적인 하이앤드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오디오, 홈데코, 향료, 주방용품, 아트,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하고 있으며, 입점 브랜드 100여개 대부분이 해외 고가 리빙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더 현대 서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는 플래그십 공기청정기 '아템 엑스'와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데스크'를 전시한다.

아이큐에어의 '아템 엑스' 공기청정기는 '아이큐에어'만의 특허 기술인 '바이오닉코어(BionicCore)'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더 많은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는 동시에 소음과 에너지 소비량은 낮춰준다.

독자적인 스마트 헤파필터를 탑재한 것도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만의 특징이다. '아이큐에어'의 스마트 헤파필터인 '하이퍼헤파(HyperHEPA HF)' 기술은 초미세먼지, 알레르겐, 꽃가루, 곰팡이 포자,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공기 중 미립자 물질(PM)을 효과적으로 포착해주며, 3차원 다층구조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탁월한 정화 성능을 유지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개인용 공기청정기인 아이큐에어의 '아템 데스크' 공기청정기는 '하이퍼 헤파필터'를 장착해 공기중 미세,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도 필터링이 가능하며, 공기 토출구는 270도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호흡기 위치 높낮이에 상관없이 최적의 공기를 전달해준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필터 수명 확인은 물론, 기능 설정을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