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2024 기브앤 레이스' 성료
상태바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2024 기브앤 레이스'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기부 문화 확산 달리기 행사 '제1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Mercedes-Benz GIVE 'N RACE)'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8읿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기브앤 레이스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부와 달리기를 결합해 2017년부터 진행돼 왔다. 이번 레이스는 역대 최대 참가자인 총 2만여 명, 기부금 10억1776만 원을 기록했다.

누적 참가자는 약 13만1000명, 누적 기부금 조성액 약 66억 원을 달성했으며, 기부금 전액은 취약 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기브앤 레이스는 부산의 인기 관광지인 벡스코,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 등을 지나는 코스로 마련됐다. 참가자는 10km, 8km, 3km 중 선택해 레이스에 참여했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기브앤 레이스에 대한 관심과 참가가 많아지고 있고, 달리기를 하면서 기부 활동도 실천하는 좋은 취지가 확산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더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