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2024 봄봄축제' 개최
상태바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2024 봄봄축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발디파크 벚꽃로드 [사진=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비발디파크 벚꽃로드 [사진=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를 대표하는 봄 축제 '2024 봄봄축제'를 오는 1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야외주차장 벚꽃단지 일대에서 열리는 '2024 봄봄축제'는 자연친화적인 벚꽃 산책로를 중심으로 마켓존과 푸드존, 체험존, 플레이존 등을 열고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행사기간 내 비발디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직영 식음업장과 오션월드, K1 SPEED 등 부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푸드존에서는 치킨과 분식 등 다양한 식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플리마켓에서 액세서리, 공방, 아동 용품, 방향제 등의 소품들을 내보인다. 또 홍천 양조장협회에서 이색적인 양조장 부스를 열어 와인과 맥주, 전통 약주 등을 판매한다.

직접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즐비하다. 전통 활&석궁 체험, 슬라임 체험, 향초 만들기 클래스 등은 물론, 미니 양떼목장과 승마 체험을 통해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범퍼카와 전기 자동차, 전기 오토바이 등을 타보는 플레이존과 반려동물이 참여하는 소노펫 명랑운동회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사들이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