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한국타이어와 콜라보 트레일 러닝화 '사패'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한국타이어와 콜라보 트레일 러닝화 '사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스펙스X한국타이어 콜라보 트레일 러닝화 '사패'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로-스펙스가 한국타이어와 협업한 트레일 러닝화 '사패'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프로-스펙스와 한국타이어의 협업은 2022년 1월부터 '운동화와 타이어 모두 지면에 맞닿아 안전한 이동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취지하에 추진됐다. 프로-스펙스가 수년간 축적한 발에 대한 노하우 및 신발 기술력과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하이테크 기술력을 접목해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일 러닝화는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무 소재에 '올-터레인 러닝 그립(ALL-TERRAIN RUNNING GRIP)' 패턴을 아웃솔(밑창) 중심에 설계했다.

이 패턴은 한국타이어의 오프로드용 타이어 '다이나프로'의 트래드 패턴에서 착안해 포장된 길뿐만 아니라 거친 산악지형까지 전 지형에 걸맞은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산길을 달릴 때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트레일 러닝 시 앞꿈치로 착지하는 '포어풋 착지'를 고려한 전족부 쿠셔닝을 강화해 장거리 트레킹을 할 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 뒤꿈치를 단단하게 받쳐주고 지지하는 '힐 스테빌라이져' 기술로 보행 안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거친 지형과 이물질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주도록 토캡을 강화했으며 함께 제공되는 트레일 게이터(스패츠)를 연결고리를 이용해 신발에 부착하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이물질을 종아리까지 차단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라이트그레이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