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상태바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로지버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로지버니 컬러는 여리여리한 혈색을 띄는 미지근한 장미빛 로즈 컬러다. 광택감이 도는 은은한 핑크빛으로 어느 피부 톤에도 잘 어울려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출시된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이 맑고 탱글하게 반짝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적용해 총 7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앰버서더 윈터의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핑크, 코랄, 로즈를 모두 담아 유니크한 물먹은 소프트 로즈 컬러 '뉴 로즈'를 중심으로 '윈터립스틱'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이벤트도 마련된다. 4월 8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스쁘아 GiftX 상품을 선물 받은 이용자 대상으로 에스쁘아 연남 매장을 방문하면 에스쁘아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와 '글로우 앤 플레이' 뿐만 아니라 로지버니 컨셉의 특별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