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추가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클라한은 조국을 수호하는 정의의 사도이자 아이사 대륙의 전통 무술 무에타이의 달인이다. 근거리형 영웅으로 설계됐으며, 액티브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근거리형 아군에게 최종 약점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또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획득하고 출혈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치명타 공격의 피해량이 대폭 증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미니 게임 콘텐츠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가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과자를 깨서 숨겨져 있는 디저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봄 맞이 벚꽃 축제 출석부'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봄 맞이 벚꽃 상자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전드 영웅 아수라를 획득할 수 있는 아수라 챌린저 패스 △사황 손오공의 레전드 코스튬 △12801~13600 스테이지 추가 △스페셜 던전 보스 샌드웜 등이 업데이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