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IT유튜버 잇섭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앳홈 미닉스, IT유튜버 잇섭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은 자사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를 IT유튜버 잇섭(ITsub)과 함께 오는 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잇섭의 핫IT슈'에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잇섭은 25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다.

미닉스는 미니 건조기와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 지난해 10월 출시된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를 포함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는 브랜드로 대형 유튜버와의 콜라보 라이브방송은 이번이 처음이다. 잇섭은 라이브방송에 앞서 자체 유튜브 채널에 미닉스 더 플렌더 사용 후기 등 홍보콘텐츠를 업로드해 미닉스와의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앳홈은 지난해 3월부터 내부에 라이브커머스팀을 꾸리고 라이브방송을 주요 판매채널로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닉스 더 플렌더의 인기를 토대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때마다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실제 미닉스 더 플렌더는 지난달 6일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1시간 동안 1077대가 팔리며 매출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앳홈은 이번 잇섭과의 라이브방송에서 할인 및 적립은 물론, 구매 인증 및 퀴즈 이벤트 응모 시 각각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푸드컨테이너, 건조기시트 등 최고 4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발송한다.

이기수 앳홈 라이브커머스팀장은 "잇섭이 운영하는 '핫IT슈' 채널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로 이번 방송에서 미닉스의 판매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동안 미닉스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잇섭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