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 파리 스트릿 패션 화보 공개
상태바
세정 웰메이드,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 파리 스트릿 패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스트릿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더레이블은 3040 남성을 겨냥해 지난해 론칭한 브랜드다.

더레이블은 파리 스트릿 패션 화보를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파리 리얼웨이룩'을 제안한다고 2일 밝혔다.

패션의 본고장 파리에서 가벼운 자켓, 활동성이 돋보이는 셔켓(셔츠와 자켓의 합성어), 활용도 높은 린넨 셔츠 등 봄부터 이른 여름까지 입기 좋은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올해 봄 패션 트렌드인 '미니멀'과 '클래식'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심플한 자켓이다. 함께 출시된 슬랙스와 함께 셋업으로 입으면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고, 캐주얼한 데님과도 잘 어울린다.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켓은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후드나 티셔츠와 매치해 활동성 좋은 캐주얼룩으로 입거나 셋업 바지와 함께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핑크, 민트 그린 등 파스텔 색상의 린넨 셔츠와 봄에는 이너로 여름에는 단독으로 착용 가능한 반팔 집업 티셔츠 등 계절감을 살린 스타일링도 보여줬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패션의 본고장에서 파리지앵들과 함께해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라며, "출근부터 나들이까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캐주얼을 제안하는 더레이블의 '파리 리얼웨이룩'이 3040 남성들의 봄~여름 스타일링 참고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파리 패션위크 스트릿 패션에서 포착된 더레이블의 파리지앵 리얼웨이룩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