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올 봄 협업 컬렉션으로 '여성 라인업' 강화
상태바
유니클로, 올 봄 협업 컬렉션으로 '여성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유니클로가 올 봄부터 협업 컬렉션을 잇따라 선보이며 여성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유니클로는 유수의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다양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UNIQLO : C, 꼼뜨와 데 꼬또니에,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프린세스 탐탐 등 총 4개의 여성 협업 컬렉션을 런칭하며 여성 고객의 선택을 넓혔다.

지난 3월 유니클로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2월말에 먼저 선보인 스프링 컬렉션에 이어 이번 서머 컬렉션은 가벼움, 경쾌함, 밝음을 의미하는 '라이트니스(Lightness)' 컨셉을 통해 바삐 움직이는 여성의 활기찬 일상을 담아냈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필요한 유연함을 구현한 레이어링 아이템을 중심으로, 따뜻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와 가볍고 페미닌한 실루엣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국내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프렌치 스타일'의 매력을 보여주는 컬렉션도 준비했다.

지난 3월  출시된 '유니클로 and 꼼뜨와 데 꼬또니에' 컬렉션은 누구나 자유롭고 자신감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컬러감과 섬세하고 우아한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클로는 생동감 넘치는 프린트의 라운지웨어로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유니클로 and 프린세스 탐탐' 컬렉션을 지난 3월 출시한 바 있다.

오는 4월 5일 유니클로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렌치 시크의 상징이자 전 세계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파리지앵 스타일을 구현했다. 옷을 입는 사람에게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자이너 이네스의 철학을 기반으로 한 베이직 프렌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