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밀리터리 룩 '퍼티그 컬렉션' 한정 출시
상태바
LF 헤지스, 밀리터리 룩 '퍼티그 컬렉션' 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과거 밀리터리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퍼티그(Fatigue)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퍼티그 컬렉션'은 최근 밀리터리, 워크웨어 기반의 패션 트렌드가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으며, 대세감 확대를 위해 헤지스의 기존 밀리터리 아이템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퍼티그 컬렉션'은 퍼티그 팬츠와 자켓, 볼캡까지 3종 한정으로 출시했다. 

현대 남성들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실루엣과 소재를 반영했다. 취향과 감성을 공유하는 3040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더가이즈'와 협업해 특별함을 더했다.

1940년대 영국군이 사용했던 팬츠를 베이스로 제작한 '브리티쉬 퍼티그 팬츠'는 오리지널 브리티쉬 팬츠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보완하고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핏으로 변형했다. 

특히 다양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버튼이 달린 견고한 벨트 루프의 디테일이 특징이다. '해링본 트윌' 원단을 사용해 일상생활 및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포멀한 감성의 카고 팬츠다.

베트남 전쟁 때 미군의 제식 군복으로 사용되던 '정글 퍼티그(Jungle Fatigue) 자켓'은 1세대부터 4세대를 거치며 포켓, 단추, 원단 등의 디테일이 꾸준히 현대식으로 변화해 온 밀리터리 아이템 대표 아우터다. 

헤지스가 선보이는 '패치워크 정글 퍼티그 자켓'은 질기고 내구성이 높은 립스탑 원단을 사용하는 4세대 디테일을 차용해, 립스탑 원단과 해링본 트윌 원단을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만의 재해석을 통해 탄생한 패치워크도 옷의 세련됨을 가미하는 요소다.

'밀리터리 빈티지 워싱 볼캡'은 빈티지 워싱의 후가공을 통해 자연스럽게 손길을 탄 듯한 느낌을 주면서 정면에 새겨진 레터링이 군번과 일변 번호를 연상케 한다. 

헤지스의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 'M65 필드 팬츠'에서 활용된 버클을 모자에 사용하면서 헤지스의 브랜드 세계관을 새롭게 넓힌 계기도 됐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옷장에 한 벌씩 있는 밀리터리 베이스의 제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세련되게 풀어내면서 헤지스의 기존 팬 뿐 아니라 평소 빈티지, 밀리터리 룩을 즐기는 마니아 고객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지스의 '퍼티그 컬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온라인 한정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