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매일 3만원 쿠폰 쏜다…쇼핑 축제 '롯쇼페' 
상태바
롯데홈쇼핑, 매일 3만원 쿠폰 쏜다…쇼핑 축제 '롯쇼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11일간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제공을 비록해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쇼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천원, 1만원, 1만 5천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 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 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 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상반기 최대 행사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