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KT할부 Plus NH농협카드' 출시
상태바
NH농협카드, 'KT할부 Plus NH농협카드' 출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4월 01일 08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은 KT와 제휴를 맺고 단말기 할부금이나 통신요금 등이 할인되는KT할부 Plus 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할부 Plus NH농협카드는 KT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및 혜택구간은 40만원 이상 시 1만원, 80만원 이상 시 1만 2천원, 120만원 이상 시 1만 5천원이다.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고객에게는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및 혜택 구간은 40만원 이상 시 5천원, 80만원 이상 시 1만원이다. 만약 고객의 통신요금 청구금액이 할인금액보다 적을 경우 청구금액까지만 할인이 적용된다.

다만 라이트할부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은 중복적용 되지 않아 유의해야 한다. 고객이 두 가지 할인 혜택(라이트할부·통신요금) 모두 적용대상일 경우, 더 큰 할인금액 기준으로 한 가지 할인만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생활할인 영역에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및 결제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10% △베이커리(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10% △아이스크림(베스킨라빈스) 10% △영화(CGV) 1천원 청구할인 된다. 생활할인 영역의 통합할인한도는 월 1만원이다. 
 
KT할부 Plus NH농협카드 의 강점은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요금이 전월실적에 포함돼 할인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실적 달성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국내외겸용(VISA) 2만 3천원이며, 발급 및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앱/웹, 공식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등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요금이 전월실적에 포함되기에 KT 이용고객께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알찬 혜택을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