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원 탈락 후 폭풍인기 '12살 맞아?'
상태바
허지원 탈락 후 폭풍인기 '12살 맞아?'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1년 12월 12일 11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인형 외모를 자랑한 허지원(12)양이 탈락 후 시청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눈길을 받고 있다.

11일 방송에 따르면 허양은 인형 같은 외모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나 불안한 음정과 음이탈 등 부족한 노래실력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양현석은 "이번 출연자 중 제일 예쁘다"고 칭찬하며 "아직 12살이니까 못 하는 게 당연하다"고 혹평대신 허양을 다독였다.

박진영 역시 "원래 어렸을 땐 못하는 게 당연하다"고 했지만 "5살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으면 보통 노래를 잘하는데…더 간절해야 할 것 같다"며 아쉬워 했다.

보아도 "장기간 두고 보면 자신 있다"면서도 "지금 당장 봤을 땐 어디서부터 해야 될 지 모르겠어서 불합격 주겠다"고 밝혔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지원 누구냐 정말 예쁘다", "초등학생이냐 중학생이냐? 대박이다", "연기공부 해서 연기자 하면 우리나라 최고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음악 공부를 좀 더 해야겠다. 안타깝다", "팬 될 것 같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오디션 현장에는 남다른 음색의 소유자 김우성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합격을 받았고, 혼혈아인 이미쉘은 양현석의 적극적인 지지로 합격했으나 박진영에게는 혹평을 받아야 했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