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봄의 맛과 향 담은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봄의 맛과 향 담은 신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푸드빌 빕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봄을 맞아 '인조이 유어 고메 빕스프링(ENJOY YOUR GOURMET VIPSPRING)'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엔다이브, 아이스버그 상추, 콜라비 등 싱그럽고 아삭한 식감의 이색 채소와 주꾸미, 달래, 미나리 등 봄 내음이 느껴지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점 수준의 샐러드부터 봄 채소를 더한 봄나물 비빔밥, 파스타, 화덕피자까지 싱그러운 봄의 맛과 향을 가득 담았다.

대표 메뉴인 '주꾸미 시금치 샐러드'는 제철 별미 주꾸미와 시금치로 건강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는 아삭한 엔다이브와 자몽,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과일, 향긋한 루꼴라를 더해 봄꽃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봄 모임 수요를 반영해 여러명이 함께 즐기기 제격인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하나의 메뉴로 안심과 채끝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허브 풍미가 가득한 치미추리 소스와 그린빈스, 크레송, 펜넬, 방울토마토 등 특별한 가니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9일 오후 6시에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출연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만 5000원 스프링 바우처를 15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시간 동안에만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를 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을 판매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