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4 내셔널 풋볼 킷 공개
상태바
아디다스, '2024 내셔널 풋볼 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디다스 '2024 내셔널 풋볼 킷' 독일 [사진= 아디다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디다스는 유로2024와 코파 아메리카2024를 앞두고 참가 국가별 헤리티지를 담은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아르헨티나'의 새로운 저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저지들은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가대항전에서 착용하는 만큼 소속 선수와 팬들이 자부심과 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국가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독일의 홈 저지는 클래식한 흑백의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가 적용됐다. 독일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소매에 적용된 붉은색과 오렌지색이 혼합된 독특한 디자인은 마치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킨다. 여기에 유니폼 전체에 독일축구연맹 특유의 삼각형 패턴이 적용되어 독일만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강조해 소속감을 상기시킨다.

이탈리아의 홈 저지는 전통적인 푸른색 유니폼을 유지하며 변함없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여기에 아디다스 특유의 삼선 어깨 선에는 이탈리아국기의 녹색, 흰색, 붉은색이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스페인의 홈 저지는 스페인 국기를 연상시키는 붉은색과 노란색으로 수 놓인 유니폼에 더해진 국가의 문화적 특징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돋보인다. 목 뒤에는 서로의 다름에 대한 인정과 사랑을 상징하는 스페인의 국화 카네이션이 새겨져 선수와 팬들의 연대감을 강조했다.

아르헨티나의 홈 저지는 아르헨티나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하늘색과 흰색 조합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적용됐다. 그 위에 아르헨티나의 최근 국제 대회 성과를 상징하는 골드 디테일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로, 코파 아메리카 저지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및 아디다스 주요 퍼포먼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