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토이 게임즈, 서브컬처 '캣 판타지'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펀토이 게임즈, 서브컬처 '캣 판타지' 사전 예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펀토이 게임즈(Funtoy Games Limited)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등 주요 앱 스토어에서 '캣 판타지(Cat Fantasy)'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캣 판타지는 고양이들이 모에화(특정 대상을 미형의 캐릭터로 표현)로 표현된 미소녀 캐릭터로 출현하는 수집형 RPG다.

이용자는 조사관 신분으로, 변신한 미소녀 고양이 소대를 이끌고 파멸해 가는 세상을 구원한다는 시놉시스로 구성돼 있다. 세계관을 구성하는 주요 무대는 스트리트 어반 스타일과 SF 등 서로 다른 스타일이 융합되며, 가상의 사이버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전투 시스템은 스킬 합성이라는 전략적인 방식을 제안한다. 게임의 주인공인 조사관은 탐험하는 과정에서 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합성하고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강력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적의 진형 배치 및 캣 종족의 전투 속성을 관찰하고 자신만의 전략을 기반으로 스킬을 합쳐 나가야 게임 스테이지를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고양이 미소녀들과 카페테리아를 운영하며 요리를 만드는 등 하우징 시스템도 콘텐츠로 구축됐다.

사전 예약 이벤트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캣 판타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