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제품 '베오커넥트 코어' 출시
상태바
뱅앤올룹슨, 신제품 '베오커넥트 코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을 무선 스피커 시스템으로 탈바꿈시켜 주는 스트리밍 박스
▲ 뱅앤올룹슨 '베오커넥트 코어' [사진= 뱅앤올룹슨 제공]
▲ 뱅앤올룹슨 '베오커넥트 코어' [사진= 뱅앤올룹슨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기존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무선 스피커 시스템으로 바꿔주는 새로운 스트리밍 박스인 '베오커넥트 코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크래들 투 크래들 원칙을 염두에 두고 고안된 베오커넥트 코어는 손쉬운 업그레이드, 장기적인 서비스 가능성, 교체 가능한 모차르트 스트리밍 모듈을 통해 미래에도 최신 기술을 갖춘 뱅앤올룹슨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베오랩 50 및 베오랩 90 스피커에 최적화된 파워링크 및 USB, 턴테이블 및 기타 소스를 위한 라인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HDMI eARC를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타사의 TV나 프로젝터와 손쉽게 연결해 영화 속 순간을 뱅앤올룹슨의 상징적인 사운드 품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베오커넥트 코어는 부드러운 곡선의 펄 블라스팅 알루미늄 섀시와 완전한 안테나 투명성을 보장하는 비전도성 커버로 모든 공간에 기능적, 디자인적으로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베오커넥트 코어는 베오사운드 쉐이프 타일에 완벽하게 도킹할 수 있는 브래킷을 사용하여 베오사운드 쉐이프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뱅앤올룹슨 베오커넥트 코어는 내달부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