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전개
상태바
엔씨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및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는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TL)'가 던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NC)는 TL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티어(Tier, 단계) 2 던전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신규 던전 공포의 섬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공포의 섬은 기존의 폭군의 섬을 높은 난이도로 업그레이드한 던전이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로운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50 레벨 던전 6종에 도전 난이도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도전 난이도를 완료해 더 높은 확률로 영웅 등급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총사령관, 유령, 사신 등)을 얻을 수 있다. 전능 양피지도 획득 가능하다. 전능 양피지로 전능서를 제작해 전능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TL은 영혼석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영혼석을 얻는다. 차원의 영혼석은 각 던전 공략 보상으로 지정된 영웅 등급 아이템을 확정 제작할 수 있다. 론칭 시점부터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누적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차원의 영혼석을 추가 지급하는 파올라의 감사 편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엔씨는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부스트 페스티벌 이벤트와 100일 기념 축복의 솔리시움 이벤트를 연다.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WELCOME TO TL 이벤트와 100일 맞이 커뮤니티 이벤트도 개최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