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AWS와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세미나 개최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 AWS와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12일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성공적인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IT 분야 리더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생성형 AI 기술 동향 및 도입 전략, 성공 노하우 등이 공유됐다. 메가존클라우드의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엔드투엔드 서비스 'GenAI360' 등 다양한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김한수 메가존클라우드 AI & 데이터 분석 센터 그룹장은 '생성형 AI, 국내 기업들은 이미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를 주제로 국내 기업의 생성형 AI 도입 사례와 이를 구축하기 위한 핵심 고려 사항과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루크 앤더슨(Luke Anderson) AWS 데이터 & AI 매니징 디렉터는 "생성형 AI는 기업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며 "AWS는 지난해 선보인 생성형 AI 서비스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 외에도 '아마존 세이지메이커(Amazon SageMaker)', '아마존Q(Amazon Q)' 등을 통해 데이터 전문가가 아니어도 모든 고객이 쉽고 빠르게 생성형 AI 모델을 훈련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