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달성자 양성 통해 '프리미어 GA'로 성장할 것"
상태바
AIA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달성자 양성 통해 '프리미어 GA'로 성장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 개최
사진=AIA프리미어파트너스 제공
사진=AIA프리미어파트너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MDRT(백만 달러 원탁회의) 달성자 양성을 통해 '프리미어 GA'로 성장을 노린다.

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가진 보험인을 상징하는 MDRT 달성자를 GA(법인보험대리점) 시장에서도 적극 양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AIA프리미어파트너스 임직원을 비롯해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 강현호 전 한국 MDRT협회 협회장 등을 포함한 4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공태식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총 151명의 2024년 MDRT 달성자를 축하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 이후에는 AIA프리미어파트너스의 MDRT 인재 육성에 대한 철학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모티베이션 세션'이 이어졌다.

MDRT란 생명보험업계에서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로, 생명보험 판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80개국, 500여 개 생명보험업계 기업에 소속된 재무설계사들이 MDRT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달 말 기준, 총 151명의 MDRT 설계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약 30여명이 TOT, COT 자격을 가진 설계사로, 아너 롤 달성자 또한 포함돼 있다.

COT는 보통 MDRT 실적의 3배 달성자를, TOT는 MDRT 실적의 6배 이상을 기록한 설계사를 일컫는다.

아너 롤은 15회 이상 MDRT를 달성한 설계사를 뜻한다.

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해 8월 설립 후 반년 동안 1400여 명 이상의 설계사를 갖추며 빠르게 성장해 왔다.

이에 향후에는 규모 확대를 통한 외적 성장을 넘어, MDRT 설계사 육성에도 적극 동참하며 더욱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공태식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는 "MDRT는 업계에서 직업윤리의식을 갖춘 전문가의 상징이다. 이러한 고소득 설계사들은 고객들을 위해 머리를 싸맨 시간도 많고, 그만큼 고객에게 '재무 설계' 이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한 경험도 많은 분들"이라며 "그 본연의 가치를 GA 시장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다. 올해부터 MDRT 달성자 양성을 당사의 전략 방향 중 하나로 삼고, 우수 설계사 배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리미어 GA'로 성장하고자 그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