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화이트데이 기프트 제안
상태바
로로피아나, 화이트데이 기프트 제안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13일 11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쪽부터) 로로피아나 스몰 베일백/데님 버킷 햇, 마이 베이스볼 캡/도트솔 모카신
(위쪽부터) 로로피아나 스몰 베일백/데님 버킷 햇, 마이 베이스볼 캡/도트솔 모카신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로맨틱한 기프트를 제안한다. 봄을 닮은 컬러의 베일 스몰 백부터 데님 버킷햇, 베이스볼 캡에 이어 로로피아나의 아이코닉 슈즈까지 살펴보자.

성큼 다가온 봄에 어울리는 선물을 보고 있다면 산뜻한 컬러의 스몰 베일 백을 추천한다. 캐시미어 베일 특유의 형태와 이름에서 영감을 받은 베일 스몰 백은 더블 핸들, 내부 토글과 측면에 매끄럽게 연결된 코튼 패브릭 스트랩을 갖추어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이다.

우아함이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데님 버킷 햇은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이는 로로피아나만의 특별한 데님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되었다. 

마이 베이스볼 캡은 디자인과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볼캡은 데님 소재에 부드러운 가죽 트리밍이 더해져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취향을 타지 않는 로로피아나의 슈즈도 고려해 볼 만하다. 도트솔은 부드러운 사슴 가죽 소재 드라이빙 모카신으로 LP 로고 고무 패드가 있는 고무 밑창과 접을 수 있는 사보 스타일의 힐이 큰 특징으로 여기에 태슬 장식을 더해 우아함까지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데일리 룩이나 특별한 장소 등 어디서나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레베카 발레 플랫은 둥근 테이퍼드 토 디자인으로 매끈한 촉감과 독특한 세미 글로스 마감 기법이 돋보이는 카프스킨 소재로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더해져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