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광주요만찬' 팝업 운영
상태바
광주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광주요만찬' 팝업 운영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13일 00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광주요가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에서 '광주요만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광주요만찬(萬燦)'은 '만물이 빛나는 자리, 만찬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초대, 만남, 만찬, 대화 등 만찬의 중요한 순간들을 이어가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통로를 따라 마련된 초대존과 만남존에는 광주요 1대 제품으로 채운 책가도와 함께 지난해 광주요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했던 '광주요 스페셜 소리잔', 옻칠 작가 박미란과 작업한 '옻칠 미니 달항아리'까지 전시하여 광주요 60년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의 메인 공간인 만찬존에는 광주요가 1998년부터 진행했던 '아름다운 우리 식탁전'을 광주요의 대표 상품들과 함께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시한다. '아름다운 우리 식탁전'은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에 어울리는 상차림을 제안하며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려는 광주요의 첫걸음이었다.

그 첫걸음을 되돌아보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하는 광주요의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하고자 만찬존에 상차림 전시를 기획했다.

또한, 현대백화점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월백 시리즈와 담 시리즈 스페셜 기획 세트를 비롯하여 미각 색(色)시리즈, 백합시리즈, 귀얄시리즈 등 다양한 광주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담시리즈 담백색 찬기 13 2P'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광주요만찬은 기간 동안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주중(월~목)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일)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