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서 '필모톡 한예리' 진행
상태바
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서 '필모톡 한예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 한예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T팩토리는 지하철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SKT)의 ICT 복합 문화 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콘셉트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가 B tv 고객들과 만났다.

필모톡은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하면서 B 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10번째 주자로 나선 배우 한예리는 영화 '코리아', '해무',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챔피언'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2021년에는 '미나리'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 카펫을 밟았다.

한예리는 이번 필모톡에서 다양한 출연작들을 돌아보며 평소 영화에 대한 생각, 촬영 에피소드 등 스크린 밖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에서 B 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SK브로드밴드는 한예리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 자막, 화면 해설을 넣어 시·청각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필모톡은 영화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 채널, VOD 및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