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에 특별한 혜택"…메트라이프생명, 롯데호텔앤리조트와 MOU
상태바
"VIP에 특별한 혜택"…메트라이프생명, 롯데호텔앤리조트와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 등 혜택 제공
골프 레슨, 클래식 콘서트 등 다양한 월별 혜택 추가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메트라이프생명(대표이사 송영록)은 자사 VIP 서비스인 프라임플러스 대상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프라임플러스 대상 고객은 시그니엘을 비롯한 전 세계의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에서 객실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도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더불어 롯데호텔앤리조트 및 스카이힐CC 이용 금액의 8%, 4%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롯데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및 네이버 등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롯데호텔앤리조트 측은 멤버십 고객을 더욱 확보하고, 메트라이프생명 측은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프라임플러스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최우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VIP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메트라이프의 방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의료, 여행, 교육, 투자, 법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프라임플러스 고객이라면 24시간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상시 제공 프로그램에 더해 다채로운 월별 혜택도 추가된다.

우선 압구정 소재 최고급 골프 스튜디오에서 유명 프로 골퍼에게 직접 강습을 받을 수 있다.

5월에는 정명훈&도쿄 필하모닉과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협연, 12월에는 사라 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부동산 투자, 자녀교육, 유학 등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전원태 전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의 협약을 통해서 메트라이프 프라임플러스 고객들에게 최고급 호텔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