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다이렉트 인터넷·티비 결합 상품 '요고뭉치' 출시
상태바
KT, 다이렉트 인터넷·티비 결합 상품 '요고뭉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T는 인터넷과 IP TV를 약정없이 할인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결합 상품 '요고뭉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요고뭉치는 다이렉트 모바일 상품과 인터넷/IP TV를 무약정으로 결합할 수 있는 통신사 최초 결합 상품이다. 무약정 요고와 인터넷/IP TV가 함께 뭉쳤다는 의미를 담아 '요고뭉치'라는 상품명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KT는 무약정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과 IP TV의 3년 약정 할인만큼의 할인 폭을 적용해 요고뭉치의 상품성을 크게 높였다고 전했다.

요고뭉치 결합은 다이렉트 모바일 이용 시 가입이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가입한 상품이 대상이며, 자세한 사항은 KT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고뭉치는 결합 상품 모두 동일 명의이어야 하며, 모바일/인터넷/IP TV를 최대 1회선까지 묶을 수 있다. 현재 약정 혜택을 받고 있지 않는 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고, 결합 시 인터넷과 IP TV 상품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KT 관계자는 "약정에 거부감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 등 유선 상품 이용 시에도 결합만 하면 약정 걱정 없이 저렴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요금 혁신을 통해 고객의 불편한 점을 해소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