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넷플릭스서 가수 데뷔…정상훈·문상훈 지원사격
상태바
조정석, 넷플릭스서 가수 데뷔…정상훈·문상훈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넷플릭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우 조정석이 넷플릭스에서 신인 가수 데뷔를 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한 조정석은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또한 영화 '엑시트', '관상', '건축학 개론',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등 장르를 넘나드는 믿고 보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다.

조정석은 넷플릭스와 함께 '정석스러운' 신인가수 데뷔를 준비한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20년 차 배우 조정석을 위해 지원군도 출격한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세상 가장 친한 형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서 제대로 '판'을 펼친다. 여기에 문상훈도 가세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돕는다.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영혼 탈곡 자작곡 평가부터 우당탕 앨범 콘셉트 기획,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시리즈의 양정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양정우 PD는 조정석, 정상훈과 '꽃보다 청춘 ICELAND' 이후 8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