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탄자니아 식수위생사업 후원 동참
상태바
월드비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탄자니아 식수위생사업 후원 동참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04일 14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드비전 및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제공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탄자니아 식수위생 사업 '피니시 더 잡 포 워터(Finish the job for Water)'에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아시안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홀리스틱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서브리믹(SUBLIMIC)'이 후원금을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월드비전 '피니시 더 잡 포 워터'는 깨끗한 식수와 관련 위생시설이 부족한 지구촌 지역에 식수탱크 및 태양광 펌프 시스템 등과 같은 식수시설을 설치하고 인식개선을 위한 위생교육과 시설 관리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식수위생 사업이다.

월드비전은 올해 탄자니아 레이크에야시와 은다바시 지역을 사업 대상으로 선정하고 오는 2026년 12월까지 지역 내 식수 보급률 100% 달성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이며 이번 식수위생 사업은 월드비전의 사업비전인 '피니시 더 잡(Finish the job)' 일환으로 진행된다. 

피니시 더 잡은 식수위생, 기후변화 등과 같은 지구촌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까지 해결하겠다는 월드비전의 의지가 담긴 비전으로, 향후 3년간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업을 선정해 기간 내 성과를 달성하고 관련 정책까지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서브리믹은 신제품 원더 쉴드 2024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토탈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와 함께 '쉐어 워터 프로젝트(SHARE WATER PROJECT)'를 진행,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월드비전 식수위생 사업에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