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프라이빗 도슨트…VIP에게 특별한 경험 선물
상태바
KB라이프, 프라이빗 도슨트…VIP에게 특별한 경험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 STAR WM의 VIP 대상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
KB라이프생명 VIP들이 도슨트 투어를 듣고 있다.(사진=KB라이프 제공)
KB라이프생명의 VIP들이 도슨트 투어를 듣고 있다.(사진=KB라이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KB라이프생명이 우수고객(VIP)을 전시회에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금융상품에 초점을 맞췄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문화예술 분야로 고객의 관심을 환기시키려는 전략이다.

KB라이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환주)은 지난 28일 삼성동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일리야 밀스타인: 기억의 캐비닛' 전시회에 VIP를 초청해 프라이빗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 KB STAR WM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VIP에게 다양한 전시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리야 밀스타인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수많은 세계적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다.

KB라이프생명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현대적인 경험을 제공하려는 지향점과 작가의 트렌디하고 독특한 화풍이 잘 맞물려 이번 전시회를 VIP초청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금융을 넘어 다양한 인문학적 소양을 넓힐 수 있는 전시회 도슨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의 정보를 공유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