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새 출발 앞둔 아이들에게 희망 담은 선물 전달"
상태바
악사손보 "새 출발 앞둔 아이들에게 희망 담은 선물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맞이 필수 학용품, 어린이 교통안전 물품 옐로카드 지원
에르베 불랑제 악사손보 경영기획본부장(오른쪽 4번째)이 악사손보 임직원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악사손보 제공)
에르베 불랑제 악사손보 경영기획본부장(오른쪽 4번째)이 악사손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악사손보]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저소득층 아동의 학업 지원과 어린이 교통사고 근절 및 등하굣길 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선다.

악사손보는 신학기를 앞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신학기 용품으로 책가방과 학용품 세트, 교통안전 용품인 옐로카드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악사손보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등교 시 필요한 책가방과 노트, 메모지, 수학교구 등 신학기 필수 학용품과 교통안전을 위한 옐로카드 키링으로 구성된 신학기 키트를 엽서와 함께 제작했다.

제작된 키트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를 통해 서울 소재 아동센터 내 신학기를 앞둔 100명의 초등학생에게 전달됐다.

특히 이번 키트에 포함된 옐로카드 키링은 운전자가 어린이 보행자를 잘 식별할 수 있도록 빛 반사가 뛰어난 형광색으로 제작된 교통안전 물품으로 어린이의 안전한 등하교를 도오줘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르베 불랑제 악사손보 경영기획본부장은 "이번 지원사업은 신학기 학용품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전한 등·하교 환경 조성을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새 출발을 앞둔 아동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