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골드바 NFT 온·오프라인 최저가 판매
상태바
라온시큐어, 골드바 NFT 온·오프라인 최저가 판매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28일 09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라온시큐어가 안전자산으로 각광받는 '금'과 'NFT'를 결합한 '유틸리티 NFT'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한다.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는 자사의 NFT 마켓플레이스 'OmniOne NFT'에서 한국조폐공사의 '골드바 NFT'를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골드바 파격 할인 10%' 프로모션을 3개월 간 진행한다.

최근 '유틸리티 NFT'는 '금', '미술품' 등 실물 자산은 물론 멤버십, 공연티켓 등 여러 분야에 접목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하고 있다. 자산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위·변조 복제가 어렵다는 점을 사용자가 체감하면서 '유틸리티 NFT'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OmniOne NFT'는 한국조폐공사의 '순금(골드바)'을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하고 개인 간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실물 기반 유틸리티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다. 'OmniOne NFT'에서 '금 NFT' 제품을 구매하면 실물 '금'이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NFT 소유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실물 '금'을 한국조폐공사의 보안기술이 적용된 보증서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OmniOne NFT'에서 오는 5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특정 '골드바 NFT'를 10% 할인 판매한다. 법정 공휴일과 기념일은 제외다.

'골드바 10g NFT'는 수요일과 금요일 모두 판매되며, '골드바 18.75g NFT'와 '골드바 37.5g NFT' 제품 중 1종이 무작위로 함께 판매된다. 특정 계정의 다량 구매 방지를 위해 1하나의 계정 당 1일 1개의 '골드바 NFT' 특별 할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OmniOne NFT'에서 판매하는 '골드바 NFT'는 국내 유일의 KRX금시장 공인 품질 인증기관인 한국조폐공사가 품질(999.9‰ Fine Gold)을 보증하는 '골드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여 2차 거래 시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어 투자 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박종근 라온시큐어 CX실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조폐공사가 보증하는 고품질의 '골드바'를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OmniOne NFT'는 '골드바 NFT' 외에도 '아트 NFT'와 '금 NFT'가 결합된 '머지드 NFT' 등 다양한 형태의 실물 금 기반 NFT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금 NFT 마켓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