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트레이딩 카드 게임 '크로스카드 에픽세븐' 출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트레이딩 카드 게임 '크로스카드 에픽세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rading Card Game, TCG)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을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로스카드 에픽세븐은 에픽세븐 IP(지식 재산권)가 활용돼 삼진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 게임은 다양한 카드를 수집하거나 교환을 통해 자신만의 카드덱을 완성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상대방과 승부를 겨루는 TCG 고유의 재미는 살리면서 플레이 룰을 간소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는 최대 40장의 카드로 덱을 구성한 뒤 카드에 부여된 배치 조건과 효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카드를 배치하고 상대방보다 더욱 넓은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굿즈샵인 스마일게이트샵을 통해 발매됐으며, 오는 3월에는 오프라인 토이져러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커(Marker) 등 플레이 도구와 카드 40장으로 구성된 스타터 세트, 다양한 스킬을 가진 새로운 영웅 카드 90장으로 구성된 확장팩을 동시에 선보인다. 또 초회 발매를 기념해 스타터 세트, 확장팩, 특별 플레이 메트가 모두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도 발매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