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매교역 팰루시드', 21일 무순위 정당계약 실시
상태바
삼성물산 '매교역 팰루시드', 21일 무순위 정당계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매교역 팰루시드 조감도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경기 수원 권선 지역에 지어지는 '매교역 팰루시드'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무순위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지난 17일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무순위 청약 일정에 돌입했다.

무순위 청약은 18일 매교역 팰루시드 자체 홈페이지에서 진행했으며, 20일 당첨자 발표 후 21일부터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매교역 팰루시드는 당첨자 계약시부터 계약조건안심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는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되면 기존 계약자도 같은 조건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소급하는 것이다. 계약 이후에 분양가 할인 등 조건이 바뀔 것을 우려해 당장 계약을 망설이는 실거주 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도다.

한편 삼성물산 건설부문·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일원에 짓는 매교역 팰루시드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32개동, 총 2178가구 대단지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스타필드 수원점의 개점, GTX-C노선 착공 및 F노선 개발계획 발표 등으로 수원 원도심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달아오른 가운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단위로 신청할 수 있는 무순위 청약에 많은 관심이 몰렸고, 계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