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브랜드 캠페인 '홈 라디오' 론칭
상태바
SK디앤디 '에피소드', 브랜드 캠페인 '홈 라디오'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오는 24~25일 양일 간 진행되는 '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시 문화 캠페인 '홈 라디오'를 전개한다.

'홈 라디오(Home Radio)'는 도시를 이루는 가장 기초 단위인 '집'을 주춧돌 삼아 우리의 현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문화 교류 캠페인이다.

오늘날 '집'이라는 개념이 더 이상 지금의 '나'와 내가 속한 '커뮤니티', 그리고 사람들과의 교류를 담아내지 못한다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하여, 지금의 세대에 어울리는 상징적인 집을 지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브랜드 철학에서 비롯됐다. 에피소드는 지난 2021년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에피소드 성수를 오픈했으며, 이후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총 6곳으로 확장하며 공유 주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특히, 단순히 집을 공급하는 것을 넘어, 커뮤니티 서비스, 가구 구독 등 각종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입주민들과 경험과 가치를 공유해 왔다.

그 확장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시의 특별한 공간을 선정해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집, 삶 등 주제에 대한 새로운 답을 탐구해 나갈 예정이다. 프리퀄 형태로 선보이는 이번 '에피소드 0 : 시티라이프' 행사에 이어, '나다움(own)', '연결(Connect)', '탐험(Explore)'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구성해 나가며, 직간접적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중구 소재 미래빌딩에서 진행되며, 2월 16일부터 에피소드 웹사이트 내 '홈 라디오(Home radio)' 채널을 통해 무료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SK디앤디 김도현 대표는 "SK디앤디는 단순히 집을 공급하는 것이 아닌, 도시민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주거 플랫폼으로서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준공을 앞둔 에피소드 용산 등 규모 확장과 플랫폼 도입에 앞서 본 캠페인을 통해 주거에 대한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