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투자를 더하다, 2024 KB 프리미어 서밋' 열어
상태바
KB증권, '투자를 더하다, 2024 KB 프리미어 서밋' 열어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19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KB증권은 19일부터 11월 13일까지 10개월에 걸쳐 매월 1회 '2024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 서밋은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이다.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다. 올해 5년차를 맞아 전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심도있는 투자 관련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깊이 있는 투자 통찰을 제시할 예정이다.

올해 첫 시작으로 19일 2024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이 날 첫 번째 세션은 올해 시장 전망으로 시작된다. 하인환 수석연구원이 '한국주식시장에서 찾을 3가지 기회'라는 주제로 올해 주식시장의 환경과 기회에 대해 설명한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2024 테마전략으로 반도체·AI와 우주항공·로봇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24 KB 프리미어 서밋에서는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 상황 하에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는 상·하반기 KB증권 애널리스트의 투자설명회를 비롯해 글로벌시장에 특화된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등 시장의 흐름을 적시성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동산과 세금 관련된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통해 KB금융그룹만의 깊이 있는 투자정보와 인문학 콘텐츠도 전달한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어 서밋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통찰을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늘 고객 옆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KB증권은 KB 프리미어 서밋을 비롯해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시청을 원하는 고객들은 KB증권 고객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