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새 앨범명은 'TEMPEST Voyage'"
상태바
템페스트 "새 앨범명은 'TEMPEST Voyag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에서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 게재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템페스트가 새 앨범명을 공개했다.

템페스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새 앨범명 'TEMPEST Voyage'를 공개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형형색색의 의자 7개가 놓여 있고, 'TEMPEST Voyage'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 있다.

템페스트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내달 11일에는 신보 발매 및 컴백 쇼케이스를 열며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싱글앨범 '폭풍 속으로'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템페스트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6개월 만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해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를 통해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연 템페스트는 전작 활동 당시 타이틀곡 'Vroom Vroom'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또한 전작 발매 직후 'Vroom Vroom', 'DIVE', 'Bluetooth'까지 전 수록곡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베트남 차트에서 1, 2, 3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