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영업 마에스트로 20 워크숍 실시
상태바
KG모빌리티, 영업 마에스트로 20 워크숍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모빌리티
사진=KG모빌리티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G모빌리티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AM(Auto Manager, 영업직사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갖는 등 본격적인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이날과 17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거둔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20명을 대상으로 노고를 치하하고 오토매니저로(AM)서의 자부심 고취 및 프로의식 함양 등 영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워크숍에 참가한 AM들은 판매 우수 사례 발표를 통해 다양한 판매 기법과 성공 사례는 물론 상호 간의 영업 노하우 및 정보를 공유했다. 사외 강사의 프로 의식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AM의 자부심을 부여하고 역할과 수행 능력을 강화하는 등도 논의했다.

또 사내 강사 특강 시간을 통해 향후 출시될 신제품 계획과 KG모빌리티의 마케팅 전략 방향은 물론 자동차 시장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됐으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경쟁력 확보 방안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자동차 판매를 위해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수한 오토매니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토매니저들의 자부심과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해 영업 현장 중심으로 조직의 활력과 희망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영업 지원 체계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