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엄브로와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상태바
성남FC, 엄브로와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단 이후 최초 홈 유니폼에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적용
16~22일 유니폼 프리오더 진행
[사진= 엄브로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성남FC가 엄브로와 함께 20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16일 성남FC에 따르면 2024시즌 홈 유니폼은 2024년 성남FC 구단 창단 35년 및 시민구단 10년의 해와 엄브로의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세로 스트라이프를 새롭게 적용했고 어웨이 유니폼에는 클래식한 화이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홈 유니폼은 1989년 창단 이후 처음으로 홈 유니폼에 블랙과 화이트가 섞인 세로 스트라이프를 가미했다. 전면에는 자수로 성남FC 까치 엠블럼과 엄브로의 더블 다이아몬드 로고를 나타냈고 넥라인은 세미 브이넥에 골드 색상을 더해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을 줬다.

어웨이 유니폼은 화이트 기반으로 전·후면에 성남시와 구단을 상징하는 요소를 넣었다. 성남시를 대표하는 철쭉과 남한산성, 탄천 그리고 성남의 홈 경기장인 탄천종합운동장의 트랙 등을 표현하여 성남 시민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골키퍼 유니폼은 홈에는 자주색, 어웨이는 진한 오렌지 톤 색상을 사용했고 엄브로 글로벌 킷을 착안해 어깨에 각각 블랙과 화이트로 넓은 일자 패턴을 넣어 웅장한 느낌을 줬다.

구단은 성남F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폼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또한 17일 열리는 성남FC 출정식에서 실물 유니폼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