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8년 만에 솔로 출격
상태바
차은우, 8년 만에 솔로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STAY' 포함 6곡 전곡 작사
[사진= 판타지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ENTITY'를 발표한다.

차은우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를 발매한다.

'ENTITY'는 차은우가 아티스트와 본체인 이동민으로서 느끼는 다양하고 솔직한 감정들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STAY'를 비롯한 6곡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충실하게 담아냈다. 이를 통해 '나의 모든 면을 인정하고 솔직하게 살아보겠다'는 의지를 전할 예정이다.

'개체'라는 뜻을 지닌 앨범명 'ENTITY'와 '집'이라는 콘셉트에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이동민 그 자체를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STAY'는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컨트리 팝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고 슬퍼하는 모두에게 건네는 위로의 가사는 그리운 것에 대한 감정을 표현해 차은우가 전하고자 하는 'ENTITY' 전체의 의미를 관통하는 노래다. 

이밖에 이번 'ENTITY'에는 화려한 겉모습과 다르게 공허한 마음을 담은 'WHERE AM I', 풋풋하고 감성적인 '너와 단둘이', 상실감과 반항을 표현한 'Fu*king great time', 소중한 이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You're the best',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오며 나눈 소중한 추억과 애정 어린 마음을 전하는 'Memories (CD ONLY)'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차은우는 이날 공식 틱톡 채널에서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이어 17일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하고 'ENTITY'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