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라이프플러스 더건강한 한아름종합보험' 출시
상태바
한화손보, '라이프플러스 더건강한 한아름종합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플러스 더건강한 한아름종합보험'…다회 보장 가능
무사고시 전환제도 신설…사고 없이 건강할수록 보험료 할인
사진=한화손보 제공
사진=한화손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한화손해보험이 암·뇌·심장 질환과 전이암 진단비를 33가지로 세분화해 촘촘하게 보장하는 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무사고 전환 제도를 통해 건강한 고객에게 매년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화손보는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라이프플러스 더건강한 한아름종합보험 무배당'을 1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니즈가 높은 중대질환 진단비를 강화한 이 상품은 암이 발생한 부위를 10개로 나눠 담보하는 통합암진단비와 암이 전이됐을 때 전이된 부위 기준으로 보장하는 통합전이암진단비로 구성했다.

남·여 생식기암, 소화기관암, 유방암, 림프 및 조혈 관련 특정암 등 10개 통합암(4대유사암 제외) 진단비는 10개의 특약을 통해 부위별로 각각 최초 1회 최대 10회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전이암은 9개 부위로 세분화해 암이 전이된 경우에도 더욱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담보를 강화했다.

총 14가지로 구성한 통합 뇌·심장질환 진단비 항목에도 일과성 뇌허혈 발작과 특정심장판막질환, 특정심장방실 및 전도장애 특약을 신설해 선보인다.

장기 가입 우량고객을 위해 무사고 할인제도를 통한 혜택도 부여한다.

고객이 보험 계약 이후 암, 심근경색, 뇌졸중증 등 중대질환 진단을 받지 않고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수술을 받지 않은 경우 무사고 전환을 신청하면 최대 31%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보험사 암보험에 가입한 무사고 고객은 감액이나 면책 기간 없이 암 진단, 입·통원, 수술, 치료비 담보도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 외에도 '보험소비자 민생안정 보험료 납입유예(계약자) 특별약관'을 탑재해 보험계약자가 출산·육아휴직·실직을 경험하거나 3대 중대질병 진단을 받으면 1년간의 보험료 납입 유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녀 모두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의 가입연령은 15~70세이며 보험기간은 80세, 90세, 100세 만기이다.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후유장애(80%), 말기폐질환, 간경화, 신부전 등 8대 사유가 발생하면 보험료 납입 면제도 받을 수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 더건강한 한아름 종합보험 무배당'은 사고·질병이 발생했을 때나 그렇지 않은 일상에서도 건강에 관한 관심과 동기 부여를 주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며 "고객 니즈가 큰 중대질환은 세분화해 보장 솔루션을 확대했고 무사고 시에는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생애 전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