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김기태, 레이벡스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싱어게인2' 김기태, 레이벡스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S·장덕철과 한솥밥
[사진= 레이벡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가 레이벡스와 함께한다.

소속사 레이벡스는 "김기태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기태가 더욱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라고 7일 밝혔다.

6일 김기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웰컴 레이벡스 기태'라는 타이틀로 신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적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김기태는 지난 2021년 JTBC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연처럼 인연처럼 운명처럼',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한숨', '박하사탕', '제발', '그날들' 등의 무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계절을 돌고돌아', '미워하고 사랑하고', '스무살, 나에게' 등의 신곡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고, 웹툰 '연애의 발견'과 드라마 '두뇌공조', '법쩐', '기적의 형제'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사랑 안 해', '이별', '인연', 그것만이 내 세상', '걱정 말아요, 그대', 'Fake Love (페이크 러브)' 커버 무대로 호평을 얻기도 했다.

레이벡스는 보컬 그룹 V.O.S, 잠골버스와 가수 탑현, 주호, 반하나, 정효빈, 차가을, 임세준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