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 기념 이벤트 전개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 기념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그라비티는 설을 맞아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에서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멀티 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오는 22일까지 설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 출석하면 카드 합성용 유일 카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을 통해 복주머니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2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설 특별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15일까지는 매일 저녁 업그레이드 된 보상을 지급하며 설 당일에는 냥다래 100개와 뽑기 소환권 10개를 선물한다.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눈꽃 축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딘의 축복을 소모해 몬스터 처치 시 보드라운 눈송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등에서도 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