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2월 25일 첫 마스터 공성전 개최
상태바
엔씨 '리니지W', 2월 25일 첫 마스터 공성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는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모든 서버의 인원이 대결하는 마스터 공성전을 예고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 공성전은 오는 25일 리니지W에 단 하나뿐인 아덴성에서 진행된다. 기란성 성주 혈맹과 연합 혈맹이 참여할 수 있고, 연합은 10개 혈맹으로 구성할 수 있다.

리니지W는 아덴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덴 용사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4월 3일까지 진화의 무기, 진화의 방어구 등을 강화해 능력치를 높이는 최종 진화의 힘을 손에 얻은 자와 게임에 접속해 영웅 변신·영웅 마법 인형 카드, 악몽의 반지·균열의 귀걸이' 등을 받는 출석체크 49Days 용사의 부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 △경험치 버프 혜택으로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용사의 성장 비법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아덴 용사의 길 △강화 단계에 따라 버프를 제공하는 아덴 영웅의 증표 및 용사의 성물 등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신규 아레나 던전 티칼 사원도 업데이트했다. 티칼 사원은 매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던전이다. 정글 지대, 늪 지대, 제단 입구 등 3개의 사냥터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특정 시간이 되면 티칼 사원에서 쿠쿨칸의 제단으로 이동해 신규 보스 제브레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제브레퀴를 처치하면 신화 장신구 제브레퀴의 송곳니를 얻을 수 있다. 신화 제브레퀴의 귀걸이의 제작 재료인 전설 장신구 빛바랜 제브레퀴의 귀걸이는 확정 드랍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